google tag manager

Monday, September 17, 2012

광고주께는 최저광고비용 1,000원~3,000원으로 24시간 동안 무한클릭발생이라는 놀라운 광고 혜택을 드립니다,회원들의 무제한 광고클릭으로 보답합니다

광고주께는 최저광고비용 1,000원~3,000원으로 24시간 동안 무한클릭발생이라는 놀라운 광고 혜택을 드립니다

펀도라의 광고는 선택적으로 보는 광고가 아닌 의무적으로 볼 수 밖에 없는 펀도라 회원전용 포인트 지급 광고입니다

클릭 시 광고주께서 직접 등록하신 상세페이지를 노출시켜드리며펀도라 회원들이 광고를 5초 이상을 시청해야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생성되고 포인트적립을 받는 동시에 광고주 사이트로 직접 넘어가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광고주는 펀도라의 파워광고를 활용하여 일석이조의 광고효과와 수익을 동시에 창출할 수가 있습니다.

펀도라 회원들의 무한클릭과 상품구매로써 1,000원의 가치를 1,000만원의 가치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광고주에게는 저렴한 금액으로 최적화 된 광고노출 효과가 발생합니다.

펀도라 회원들의 무제한 광고클릭으로 보답합니다.
ㆍ 상품구매포인트 충전으로 회원확보와 직접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ㆍ 일정시간 광고를 시청하거나 광고주 쇼핑몰에 방문해야만 회원들에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ㆍ 광고가 노출되는 일정시간에 따라 일일 1,000원 부터 3,000원까지의 광고가 다양합니다.

구매포인트 지급으로 인한 회원확보와 고수익 창출펀도라 회원들에게 포인트상위 30%안에 오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구매포인트를 지급함으로써 회원 확보와 수익을 동시에 창출할 수가 있습니다


광고의 노출수와 클릭률 클릭수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보고서를 준비하였습니다.

완벽한 보고서 기능잔여광고비용과 잔여구매포인트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24시간 동안 몇 번의 클릭이 발생했는지의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고 일별, 주간 별, 월 별 등 원하는 기간설정으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a0708.fundorabox.com

http://a0708.fundorabox.com/adver/process.php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