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Saturday, January 17, 2015

버블티전문점 아마스빈 기업분석과 브라질진출전략분석과 아마스빈 마케팅 STP,4P전략분석-- 아마스빈만의 차별화된 장점.브라질 식품시장 현황,

버블티전문점 아마스빈 기업분석과 브라질진출전략분석과 아마스빈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레포트
아마스빈.hwp


목차
1. 진출국가 선정배경
1) 브라질 소개
2) 브라질의 경제성장

2. 아마스빈 선정배경
1) 버블티란?
2) 아마스빈 브랜드소개
3) 아마스빈만의 차별화된 장점

3. 경쟁시장분석
1) 경쟁제품 소개 및 분석
(1) 경쟁제품 소개
(2) 경쟁제품 분석
2) 브라질 식품시장 현황
3) 소비성향분석

4. 아마스빈 STP전략
1)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아마스빈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본문
아마스빈은 다양한 메뉴를 기반으로 브라질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음료에 타피오카 펄이라는 새로운 식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호기심과 음료시장에서의 블루오션을 일으킬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실제로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알갱이가 들어 있는 알로에 음료가 브라질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식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래서 우리 아마스빈은 최대 강점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독특한 씹는 식감을 잠재고객들에게 다가 갈 것이다.

하고 싶은 말
버블티전문점 아마스빈 기업분석과 브라질진출전략분석과 아마스빈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