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Wednesday, February 5, 2014

국제 통상의 이해 - 일본의 경제 현황,국재무역개론 - INCOTERMS[국제무역거래(매매거래)에 관한 조건들-International Commercial Terms,공학경제 - 도요타 생산방식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최근 불황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자, 기업들은 이를 타개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마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불황기의 마케팅 활동은 여러 가지 면에서 제약을 받을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이러한 제약이 있는 불황기…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사례 -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사례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사례 -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사례 기업소개 1. 개요 빈폴은 제일 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하며 발을 들여 놓았다. 빈폴은 런칭 이후 년 평균 …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SK텔레콤 빠르게 진행되는 국내외 환경 변화와 나날이 치열해져 가는 통신 시장의 경쟁 속에서 SK텔레콤은 매출액 4조 2,849억원, 당기순이익 3,042억원이라는 성과를 거두어 내며 국내 정보통신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기업’으로 도약하…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nix[닉스]의 마케팅 성공 전략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사례 - nix[닉스]의 마케팅 성공 전략 NIX의 마케팅 성공 전략 Ⅰ. 서 론 패션은 그 시대의 거리 문화를 반영한다고 한다. 현대의 패션은 거리 문화 뿐 아니라 대중 문화의 거의 모든 부문에서 그 나름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감성을 창출하고 반영하는 감성 문화 그 자체이다. 그러므로 패션 산업은 유행을 만들어 …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 ㈜ 놀부의 선정계기 2004년 산업자원부 장관 표창(리더십 부문) 2005년 신뢰기업 대상(한국 소비자 포럼 주최) 급속한 속도의 점포 증가의 원인…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E-Mart[이마트]의 마케팅 성공 사례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E-Mart[이마트]의 마케팅 성공 사례 마케팅 분석 - E-Mart[이마트]의 마케팅 성공 사례 목 차 Ⅰ. 국내 할인시장의 현황 1.국내 유통시장 상황 Ⅱ. E-Mart 소개 1. E-Mart 현황 2. 미션 & 비젼 3. 연혁 Ⅲ. 산업의 특성 Ⅳ. 경쟁사 분석 Ⅴ. E-Mart 성공요인 분석 1. STP전략 2. SWOT 분석 3. 4P 전략 Ⅵ. 향후 전망 Ⅰ…

[경영,경제] 기업경영 - 국내기업의 성공한 CEO[삼성, 포스코 ceo]

[경영,경제] 기업경영 - 국내기업의 성공한 CEO[삼성, 포스코 ceo] 국내기업의 성공한 CEO -SAMSUNG이건희 CEO. -POSCO이구택 CEO ` Lee Gun Hee ` 이름 : 이건희(李健熙) 출생 : 1942년 1월 9일 학력 : 미국조지워싱턴대…

[경영,경제] 국제 통상의 이해 - 일본의 경제 현황

[경영,경제] 국제 통상의 이해 - 일본의 경제 현황 국제통상의 이해 일본의 경제 현황 일본의 경제 불황 - 원인 기존의 일본 경제 Contents 일본 경제가 무너지는 소리들 도요타 리콜 사태 세이부백화점 폐점 JAL항공 법…

[경영,경제] 국재무역개론 - INCOTERMS[국제무역거래(매매거래)에 관한 조건들]에 관해서

[경영,경제] 국재무역개론 - INCOTERMS[국제무역거래(매매거래)에 관한 조건들]에 관해서 국재무역개론 - INCOTERMS[국제무역거래(매매거래)에 관한 조건들]에 관해서 (International Commercial Terms) 목차 1. INCOTERMS의 의의 - 국제무역규칙의 개념 2. INCOTERMS의 제정 -제정배경 -제정목적 3.INCOTERMS의 규정내용 4. INCOTERMS 2000의 구…

[경영,경제] 공학경제 - 도요타 생산방식

[경영,경제] 공학경제 - 도요타 생산방식 목차 1. 도요타의 역사 - 도요타 생산방식(TPS)의 탄생 배경..3 2. 도요타의 기업문화 - 노사화합과 인재육성4 3. 도요타 생산방식(TPS) - JIT(JUST IN TIME)5 - 인변의 자동화.6 4. 도요타 생산방식(TPS)의 적용 - 중소기업에 도입.8 1. 도요타의 역사 - 도요타 생산방식(TPS)의 탄생 배경 도요타의 시…

[1]   [2]   [3]   [4]   [5]   [6]   [7]   [8]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