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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February 1,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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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마케팅전략과 가치사슬및 삼성카드 crm전략및 나의의견
삼성카드 마케팅전략과 가치사슬및 crm전략및 나의의견.ppt


목차
1. 삼성카드소개
삼성카드 경영 현황
삼성비전

2. 가치사슬& 경쟁사
가치 사슬 (Value Chain)
-기업하부구조(기획/정보)
-인적자원관리
-기술개발
-구매(획득활동)
-유입물류
-운영
-판매마케팅
-서비스
-산출물류
경쟁세력모델(competitive forces models)
-그 당시의 카드시장
-전략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카드 업계의 IT 동향

3. SWOT 분석
삼성카드 SWOT 분석

4. 삼성카드의 마케팅성과를위한 CRM전략

5. 나의 의견

본문
전자상거래에는 많은 위협요소가 내재되어 있음. 전자상거래 당사자는 정보시스템을
통해서 정보교환을 하고 있는 상대는 누구인지, 자신이 전송한 자료나 정보는
상대방에게 정확히 전달되었는지, 자신이 전송한 정보는 자신이 전달하고자 하였던
상대에게 전달되었는지, 혹시 제3자가 불법적으로 자신의 정보를 수정하지나 않았는지
불안해 함.

삼성카드는 이러한 보안상의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정보와 관련해 PC 저장은 물론,
출력과 화면상에서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연월, 계좌번호 등 4대 정보보호
핵심키워드가 마스킹 되도록 운영을 실시함. 여기에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추진해온 ‘프로젝트’는 분석하는 과정에서도 민감한 정보에 대해 마스크를 씌워 보이지
않도록 만들었다. 즉, 외부자들에 대한 보안뿐만 아니라 내부자들에 대한 보안까지도
완벽하게 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안상의 약점을 극복하고자 하고 있음.

본문내용
드 OK 서비스 유니텔에 오픈, DW 구축 및 운영
- 1998 카드 사고 조기경보 시스템 구축
- 1999 One-to-One 홈페이지 오픈, 사이버 대출 e-Loan 실행,
인터넷 현금 서비스 개시
- 2000 원클릭 쇼핑 Baro Pay (전자지갑) 출시, 무선 인터넷 휴대폰 금융 서비스
- 2001 종합 컨텐츠 사이트 “Pop Con” 오픈, 24시간 상담서비스
○ 상품
신용카드 - 일시불, 할부, 현금서비스, 카드론
시설대여 - 금융리스, 운용리스
기타금융 - 어음할인, 팩토링, 지급보증, 일반대출 등
○ 직원 : 2,500명, 고객 : 1,450만 유효회원 (카드발급 기준)
○ 매출 : 3조3천8백억, 순이익 : 6,000억, 시장점유율 : 22.7%(3위), 연체율 : 2.6%
H .U. F.

하고 싶은 말
삼성카드 마케팅전략과 가치사슬및 삼성카드 crm전략및 나의의견 레포트입니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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