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ag manager

Tuesday, October 2, 2012

합법적인 DB거래소--문자DB,이메일DB,설문DB,텔레마케팅DB,나한테 광고를 보낸 광고주에게 돈(광고 수신료)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약 15만명이 디비마켓에 등록되어 있고, 방송매체에서 인터뷰도 한 믿을 수 있는 서비스




나와 가족들의 기본정보를 디비마켓에 등록 해놓고, 평소처럼 광고문자/광고메일/텔레마케팅을 받으면,
       나한테 광고를 보낸 광고주에게 돈(광고 수신료)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휴대폰번호 와 메일주소 및 기본정보를 등록만 해주세요! 그것 뿐 입니다. ^0^
       이미 약 15만명이 디비마켓에 등록되어 있고, 방송매체에서 인터뷰도 한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수신료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1. 광고문자(SMS / LMS)  :  
   수신된 광고문자를 평소처럼 확인만 해주시면 광고수신료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2. 이메일  :
    메일을 받으신 날짜기준으로 7일이내에 메일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광고수신료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3. 설문조사 :
    메일 혹은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즉시 광고수신료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4. 텔레마케팅 :
    본인과의 전화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뤄지면, 광고수신료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통화중이라도 상담을 원치 않을 경우, 언제든 통화거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통화를 거부하셔도 광고수신료는 정상 적립됩니다.

5. 이벤트 :
    업체별 제휴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즉시 광고수신료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디비마켓에서 발송,발신되는 광고는 일반 불법 스팸성 광고와 구분이 됩니다.
서비스명이 변경됨에 따라, 발송/발신되는 광고매체의 표기방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단문(SMS)광고는 메시지 최상단에
mi)   라고 표기가 됩니다.

장문(LMS)광고는 메시지 최상단에
[문자아이/디비마켓 광고]    라고 표기가 됩니다.

이메일 광고 / 설문조사는
메일 제목 혹은 내용의  하단에 디비마켓을 통해 발송된 광고 메일임을 안내해드립니다.

광고 이벤트 / 텔레마케팅은
전화 통화시 디비마켓을 통해 회원님의 정보를 제공 받았음을 안내해드립니다.  


http://dbmarket.co.kr/p.php?id=a0708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웹서핑하고 현금받자.광고 수입 중 50%를 매월 회원에게 지급,친구초대하고 적립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 받기,홈페이지 등록EVENT-총 상금 200만원


http://naonda.co.kr/Membership/joinus.asp?recom=a0708






광고 수입 중 50%를 매월 회원님께 지급! 월 배당 목표 100억,회원이 주인이 되는 소셜 프로모션.








http://naonda.co.kr/Membership/joinus.asp?recom=a0708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