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ag manager

Thursday, June 14, 2012

학생들의 안전귀가를 약속하는 `Safe Go Home`, 인터넷 실시간법률상담,신새념 짜파게티와 비빔면 전문점 `र/ B,치킨 /비어 디지털 사진 전문점,

[소비자행동론] 향기마케팅 사업계획서 - 허브 아로마 아이스크림Ⅰ. 사업 개요 및 전망 1. 제품개요 및 사업동기 2. 업종의 현황 및 전망 Ⅱ. 브랜드 이미지 및 인원조직 계획 1. 브랜드 이미지 2. 인원조직 계획 Ⅲ. 제품의 제조방법 및 특성 1. 제품의 제조방법 2. 제품별 특성 Ⅳ. 제품의 단점 및 보완방법 1.제품의 단점 2.보완 방법 Ⅴ. 시장상황 및 수요분석에 따른 입지선정 1. 시장 상황 2. 수요분석 3. 상권 및 입지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자전거택배회사` 사업계획서1. 사업의 개요 1) 사업 선정 동기 2) 상호 3) 사업계획서 요약 4) 사업의 내용 5) 기대효과 2. 시장현황 1) 동종업계 현황 2) 경쟁관계 및 시장전망 3) 위험요소 3. 운영계획 1) 영업전략 2) 마케팅 및 가격전략 3) 인력 및 조직계획 4. 사업추진 일정 FileSize : 56K 1. 사업의 개요 1) 사업 선정 동기 2) 상호 3) 사업계획서 요약 4) 사업의 내용 5)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사업계획서Ⅰ. 서 론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란?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마케팅 전략 1)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략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 도 강화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략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소비자행동론] 향기마케팅 허브산업의 사업계획서 - 허브농장Ⅰ. 서론 Ⅱ. 본론 1. 허브(herb)에 대해 2. 허브 사업의 장점 1)미래지향적 사업 2)생활 밀착형 상품 3)누구나 쉽게 운영가능 4)노력한 만큼 수입 창출 가능 3. 사업전략 4. 제품전략 (Product) 1)허브의 활용 극대화 2)허브 상품의 고유 브랜드 창출 3)다양한 허브와 다양한 경험 4)제품의 용기, 포장 5. 가격전략 (Price) 6. 유통전략 (Place) 1)허브 농장과 제 [소비자행동론] 학생들의 안전귀가를 약속하는 `Safe Go Home`I.서 론 1.목적 2.창업 동기 3.창업자 소개 II.본 론 1.기업명 2.사업내용 3.SWOT 분석 4.4P 분석 5.영업전략 6.소요 자금 및 자금조달방법 III.결 론 FileSize : 72K I.서 론 1.목적 2.창업 동기 3.창업자 소개 II.본 론 1.기업명 2.사업내용 3.SWOT 분석 4.4P 분석 5.영업전략 6.소요 자금 및 자금조달방법 III.결 론 IMF 이후 우리나라는 평생고용이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실시간법률상담 사업계획서Ⅰ. 제품/서비스 개요 1. 사업개념 2. 사업배경 3. 서비스 현황 및 특성 4. 경쟁기업 현황 및 분석 5. 차별전략 Ⅱ.서비스 생산계획 1. 서비스 제공 절차 2. 서비스 제공 지원 업체 Ⅲ. 시장조사 및 분석 1. 주요고객 2. 법률서비스 요원 수급전망 3.시장의 문제점 4. 수임료 및 수수료 FileSize : 38K Ⅰ. 제품/서비스 개요 1. 사업개념 2. 사업배경 3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신새념 짜파게티와 비빔면 전문점 `R & B`1. 아이템 선정 2. SWOT 분석을 통해서 본 R&B 3. 4P 전략을 통해본 R&B 4. 결론 및 리포트를 마치며 나의 소감 FileSize : 53K 1. 아이템 선정 2. SWOT 분석을 통해서 본 R&B 3. 4P 전략을 통해본 R&B 4. 결론 및 리포트를 마치며 나의 소감 우리 주위에는 중국집과 분식점이 많다. 중국집에서의 주 메뉴는 자장면이고 분식점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치킨 & 비어 사업계획서1. vision & mission & catch praise 2. 사업부문 & 시장 목표 3. 마케팅 전략 (1) 외부환경분석 -고객분석 -경쟁자분석 -시장상황분석 -기회 및 위협도출(Opportunity & Threat) (2) 내부환경분석 -경영수행능력 -재무제표의 불안정성 -재무조달능력 -최저노무비계산 -강점과 약점도출(Strength & Weakness) (3) STP (4) 4P 전략 4. 투자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디지털 사진 전문점1. 서론 (1) 사업 아이템 (2) 사업 아이템 선정 배경과 현재 시장의 파악 (3) 주요 대상 소비자 2. 본론- 사업 아이템에 따른 4P 전략 (1) product (제품 전략) (2) price ( 가격 전략) (3) place ( 유통 경로 전략) (4) promotion ( 촉진 전략) 3. 결론 FileSize : 117K 1. 서론 (1) 사업 아이템 (2) 사업 아이템 선정 배경과 현재 시장의 파악 (3) 주요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숨쉬는 써클렌즈 사업계획서-서론 -본론 1. 제품(Product) (1) 출시배경과 이유 (2) 제품의 이미지 (3) 제품의 특징 (4) 제품의 종류 (5) 렌즈의 포장지 2.가격(Price) 3.유통(Place) (1)안과 (2)안경점 (3)약국,편의점,화장품 점포 4.촉진(Promotion) (1)TV광고 (2)광고모델과 컨셉 -결론 FileSize : 508K -서론 -본론 1. 제품(Product) (1) 출시배경과 이유 (2) 제품의 이미지 ( [1] [2] [3] [4] [5] [6] [7] [8]
사진인화 서비스,자신만의 사진을 앨범으로 간직,100MB의 저장공간을 무료로 제공,

포토앨범, 캘린더, 팬시제품, 돌잔치샵, 디지털카메라, 리퍼비시(카메라 중고몰), 카메라 악세사리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miodio&a=A100452980&l=000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명품스타일 자체제작 악세사리--나나엘,삿쯔,귀걸이,목걸이,팔찌,반지,헤어악세사리,하이퀄리티 고급 브로치

여성 악세사리 자체디자인 생산 / 제조, 도소매업,자체브랜드(나나엘,샷쯔,리앤윤)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1brcokr&a=A100452980&l=0000

No comments: